Interests/Gaming2008. 4. 13. 22:31
3번째로 언데드입니다. 당연히 마지막은 나엘이겠지요.


지금과는 다르게 어콜라이트 4마리 + 구울 1마리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큰 차이는 없지만 네크로 폴리스 꼴이 정말 없어보입니다 그려...


데스 나이트는 다른 스킬은 그냥 비슷하게 존재하지만 언홀리 오라가 없습니다. 아마 초반 기획에서는 각 종족마다 오라는 1개씩으로 기획되어서 그런 듯 싶습니다. (현재는 2개씩)


홀업을 했더니 물 아래에 잠겨있던 부분이 점점 솟아오르는군요 -_-


가고일 스파이어입니다. 타우렌 토템과 유사하게, 이 건물 자체는 별 역활이 없고 이 건물을 지으면 그 때 부터 크립트에서 가고일을 뽑을 수 있습니다. 근데 정말 업그레이드 하나도 없이 너무 허전하군요.


세컨으론 당연히 리치입니다...만 노바가 좀 웃깁니다. 지금처럼 대상을 클릭하면 그 주변에 데미지를 주는게 아니고 썬더 크랩처럼 자기 몸 주변으로 냉기를 분출합니다. 그 외의 스킬들은 별 차이가 없습니다.


써드 드레드를 뽑았습니다. 현재는 그레닛 골렘이 위차하는 자리에 외로운 골렘 1마리가 위차하는군요. 드레드 로드의 스킬은 현재와 똑같습니다.


블랙 시타델이 되니까 그나마 좀 없어보이는 상황을 탈피했습니다. 그래도 저 밑에 풀장이 없는 지금의 모습보다는 많이 후져보이지요. 슬래터 하우스는 현재와 똑같은 모습입니다.


템플 오브 뎀드는 스켈레톤 장수 업그레이드만 있네요. 네크로맨서와 밴쉬가 있는데, 스샷이 없긴 하지만 네크로맨서에게는 크리플 대신에 시폭이 있습니다. 시체에다가 쓰면 시체가 폭발하면서 주변에 데미지가 갑니다. AOE가 유닛에게 있어버리면 밸런싱하기가 힘들어서 결국은 빠진 모양입니다.


크립트는 가고일의 스톤폼, 핀드의 버로우 업그레이드를 제외하면 똑같은 모양입니다. 가고일이 인구수 4인게 보이십니까 -_-


새크리피셜 핏입니다. 우습게도 매지컬 업그레이드가 여기에 있습니다. 쉐이드를 만드는 원래 기능도 물론 유효합니다.


당당한 어보미네이션의 모습. 캐니벌라이즈는 불가능하군요.


리치의 궁극기 Death & Decay입니다. 능력에는 차이가 없지만 보라빛 거품이 피어오르는 지금에 비해 효과가 훨씬 멋집니다. 스샷에는 찍히지 않았지만 빨간 효과에 더해서 사신 모양도 나오더군요. 왜 바꾸었는지 모르겠네..


애니메이티드 데드는 뭐 이렇게 범위를 선택해서 써야 한다는 차이가 있습니다만, 똑같이 그냥 쓰레기입니다.


프로스트 웜입니다. 지금 7도 사실 좀 많은거같아서 6으로 줄여주면 좋겠다싶은데 인구수 8에다가 돈은 500을 쳐먹습니다. 에라이. 프리징 브레스는 갖고 있군요.


덤으로 보면 아시겠지만 프웜은 피어싱 데미지입니다. 아 너무 약하잖아 인구수 8인데 ㅠㅠ 그라운드 어택은 또 왜 있는데.. ㅠㅠ


마지막은 드레드 로드의 궁극기입니다.저것만 보면 뭔지 잘 파악이 안될 수 도 있겠지만 스타크래프트에서 아비터의 리콜과 같은 스킬입니다. 되게 멋지기는 한데 영웅이 혼자 떨어져서 남의 본진에 파고 들어가는 일이라든지, 병력은 공격가고 영웅은 본진에서 기다리다가 애들을 다시 불러오는 그런 일이 워3에서는 굉장히 불리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그냥 인퍼널로 대체한 것 같습니다. 인퍼널이 더 유용한 것 같기도 합니다.
Posted by Liste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