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ests/Gaming2008. 4. 7. 00:55

워3 베타 구경의 2번째는 오크입니다. 기본적인 면들은 대충 휴먼에서 설명을 했으니 바로 본론으로...

무난하게 선 영웅으로 파시어를 선택했습니다.

근데 스킬창을 열어보니까 늑대(패럴 스피릿) 스킬이 아예 없군요. 이건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

저 피그 팜은 워크래프트 2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익숙하실 겁니다. 지금 인구수를 책임지는 역할을 하는 버로우도 보이는데, 베타에서는 푸드 제공 역할은 "피그 팜"이 하고 버로우는 단순히 일꾼의 피난처-_- 역할을 합니다.

럼버밀의 모습입니다. 지금의 럼버밀과는 약간 모양이 다르지요. 원거리 공격 업그레이드와 스파이크 바리케이트 업그레이드가 보입니다. 근거리 공격 업그레이드와 방어력 업그레이드는 잠시 후에 나오겠습니다.

배럭에는 그런트, 헤드헌터, 디몰리셔.... 그리고 타우렌이 보이는군요. 밑에 보이는 "버서커 레이지"라는 업그레이드는 실제 출시 된 워3 그런트의 버서크 업그레이드(체력 100 상승)과 똑같은 아이콘이지만, 공격 속도가 빨라지는 역할을 합니다. 트래킹이란 업그레이드는 헤드 헌터 시야가 늘어납니다. 그냥 쓰레기

스피릿 랏지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비스티어리도 거의 비슷합니다. 단지 와이번을 뽑기 위해서는 포트리스를 가서 "와이번 테이밍"이라는 업그레이드를 눌러주어야 합니다.

트롤 위치 닥터의 최종 스킬에 주목 하셔야 합니다. 힐링 워드 대신에 (지금 쉐도우 헌터가 가지고 있는) 서펜트 와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샤먼은 차이가 없습니다.

드디어 발견 된 고블린 상점. 오리지널 때의 상점과 별 차이가 없네요. 네게이션 완드는 보이지 않습니다.

타우렌 토템입니다. 이 건물을 지어야 배럭에서 타우렌을 뽑을 수 있습니다. 워 스톰프는 지금 타우렌 칩튼의 스킬과는 별 상관이 없고, 펄버라이즈에 가깝습니다. 터지면 데미지가 2배로 들어갑니다.

블레이드 마스터입니다. 스킬은 똑같습니다...만 참고로 이때는 윈드워크가 그냥 숨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나중에야 추가 데미지가 생겼고, TFT들어와서 오크를 패치 할 때 파시어의 늑대 경험치가 올라가면서 블레이드 마스터에게 생긴 것이 유닛 통과 기능이었지요.

펄버라이즈는 시원하게 잘 터지는군요. 코도는 역시 디바우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의 워밀 디자인으로 "포지"라는 건물이 들어있습니다. 안보이던 근거리 공격력 업그레이드와 방어력 업그레이드가 여기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 외에는 별 용도가 없어보이네요.

공성 병기 카타펄트입니다. 공격 타입이 피어싱이라는 것이 웃깁니다. 이 때는 공격 타입 종류가 부족했지요. (심지어 프웜도 피어싱)

오크 대부대의 모습. 일루션 완드가 5번이나 쓸 수 있는 것이 보이네요 참고로 칩튼은 지금 인듀어런스 오라를 찍은 상태이지만 오라는 스킬창에 보이지가 않습니다.

5렙을 찍고 보니 리인카네이션은 오토 캐스팅되는 스킬로 되어 있군요 -_-; Deactivate 해 놓을수도 있습니다.

채널링 스킬을 쓰고 있을 때에도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군요. 이 때 이펙트가 워낙 빈약해서 잘 안보이시겠지만 블레이드 스톰을 돌고 있습니다.


Posted by Liste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