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 게임 만드는거에 효과로 넣으면 좋겠다 싶어서 만들어 봄. 다른 라이브러리 같은거 보고

보통 어떤 속성들이 있나 찾아보니 생각외로 그리 많지는 않아서 이리저리 적용시킴.

현재 적용 가능한 속성은

- 초당 파티클 생성 수
- 파티클의 최소 수명 ~ 파티클의 최대 수명
- 파티클 생성 방향
- 파티클 생성 각도
- 파티클 생성 시간
- 파티클 최소 속도 ~ 파티클 최대 속도
- 파티클에 가해지는 최소 중력 가속도 ~ 파티클에 가해지는 최대 중력 가속도
- 파티클의 생성시 크기 ~ 파티클의 수명 종료시 크기
- 파티클의 생성시 색 ~ 파티클의 수명 종료시 색
- 파티클의 생성시 알파 ~ 파티클의 수명 종료시 알파 값
- 파티클이 중심에서 퍼져 나가는 가속도

일단 갯수를 한 종류의 파티클을 500개로 제한 해 놓기는 했는데 성능에 얼마나 문제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음... 속성 읽어오는데 하드 코딩 되어있는 부분이 좀 있음. XML에서 읽어오도록 바꿀 예정.
Posted by Liste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