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ests/Music2009. 1. 7. 12:53


대체 뭡니까 이거 9명 다 겁나 이쁘잖아... 원래 하악대던 티파니나 태연이나 시카는 그렇다 치더라도 수영이 윤아는 살을 더 뺐는지 기럭지가 헉 소리... 서현이랑 유리는 원래 좋아하는 순위에서 뒤로 밀려있었는데 이렇게되면 모두 완소 특히 유리야 넌 어케 뭘 입어도 이리 이쁘니 순규도 좀 관리했는지 후드티 모자쓰고 하니까 귀여워 죽겠고, 심지어 내가 아무리 소시를 좋아해도 이쁘다고는 절대 얘기 할 수 없었던 효연이마저 제법 뽀샤시... 특히 앞부분에 노래부르는 사람 1명씩 클로즈업하고 주위에 애들 몰려있는 신은 '소녀시대' 뮤비 첨 봤을때의 충격을 다시 한번 선사.. 아 왜 이리 귀엽니 아가들아ㅠㅠㅠ 의상은 첨에는 그저 그렇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보니 어휴 그저 ㄳㄳ... 스키니 의상이나 짧은 반바지나 다 좋음. 그나저나 첨에 포스터에 나왔던 롤러스케이트신고 사탕 빨던 사진의 컨셉은 대체 어디로 간거지... 소덕이라고 까세요. 난 모르겠닼ㅋㅋㅋㅋ 애인이 대수니 얘들이 있는데ㅋㅋㅋㅋㅋ

덧1) 소시 공식 팬카페에 호세씨가 올린 글
p.s: 새벽씨~ 저 글썼어요!!
아참! 여러분께 알려드릴께 있어요~
제가 소녀시대분들과... 인연이 있나봐요..^^ ㅎㅎ
3월에 새로 촬영에 들어가는 M본부 주말드라마에서 ...소녀시대 한분과 호흡을 맞출것같아요ㅎㅎ
(아직 확실한건 아니지만..)
아 당신은 전생에 무슨 좋은 일을 하셨습니까... ㅠㅠㅠㅠ
+) 팬 카페 사람들이 추적한 결과 이거 가짜라고 함 - _-);;

덧2) 남자애 나오는거 저거 민호 맞죠?
Posted by Liste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