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Dreams2010. 11. 15. 15:37

- 아는 여자 분이랑 둘이 있는데 옆에서 은지원이 랩하는 꿈 꿨음. 무슨 노래인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은지원씨 본인 노래는 아니었고(어렴풋이 소핫의 유빈 파트랑 비슷했던 것 같은 느낌이) 너무 이상하게 하셔서 와 겁나 못하네ㅋㅋㅋㅋㅋ 하다가 깼다 -_- 뭔가 콘서트는 아니고 디너쇼 같은 느낌의 자리였는데 어디였는지도 정확히 모르겠고...

- 어제 밤엔 아이유랑 사귀는 꿈 꿨다... 같은 고등학교 다니는 설정이었던 것 같은데 얘가 빼빼로받았다고 촐랑거리면서 뛰어댕기는거 보고는 욱해서 그런거 받고 다니지 말고 나랑 사귀자고 질렀더니 어 그래해서 사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 하다하다 이런 꿈까지 꾸고 아 인생 막장 이렇게 가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억울한건 사귀고 그냥 와 사귄다 하고 뛰어댕기다 그대로 꿈이 끝났다는거. 손이라도 잡아 볼 것을...

- 그리고 방금 최고로 웃긴 꿈 꿨다ㅋ

Posted by Liste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