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ests/Movies2010. 7. 11. 02:15

PIP로 TV 틀어놓고 채널 돌리다가 하길래 봤는데 이건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인공이 남친이랑 온천에 갔는데 자다 깨서 돌아다니다 지 남친이랑 여관 주인이 섹스 중인걸 발견 ->
여주인공이 빡쳐서 어쩜 이럴 수 있냐고 남친 차에 태우고 바로 집으로 떠남 ->
내려가는 길에 막 말다툼하다가 교통 사고 남. 남친이 뒤진거 같음. ->
사고가 어쩔수 없이 난 것 처럼 길바닥에 장애물 같은거 뿌려놓고 다시 차에 들어가서 자기도 쓰러진 척 함 ->
그 상태에서 잠들었다가 깨어나니 남친이 사라짐 ->
여관가서 내 남친 내놓으라고 지랄거리지만 온천 주인은 걍 가라고 함 ->
주인공이 차 타고 내려오면서 "남자를 파멸시키는 여자가 어쩌구 내 남친을 찾고야 말겠다 저쩌구" 하는 혼잣말을 늘어놓음->

뭐야 이거 스릴러 물인가...라고 생각하려는 순간 여관 주인 누드가 나오면서 영화가 끝남

자막에 "다음주 자꾸 토요일 이 시간 은밀한 온천3 방송"이라고 자꾸 나오길래 뭔 광고를 이리 많이 하냐고 어이없어했는데 지금 결말이 졸라 궁금해서 봐야할듯

Posted by Listege